간Zi노B 프리미엄 6시간 전

뉴토랑 변경된거에

적응을 해보려고 합니다.


전에는 페북이나 인스타가 바뀔 때 마냥 신기했는데


이제는 뭔가 바뀌면 어렵당 ㅋㅋㅋ

답글 0 댓글 1 공유
댓글 1
멋쟁이신사 · 6시간 전

ㅎㅎㅎ 너무 확 바뀌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