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박그럭 프리미엄 5시간 전

닥터마틴은 진짜 예쁘고 비싸고 무거워...

여름마다 닥마 신발 꺼내신고 발이 갈리는 실수를 매년 반복 중... 걸을 때마다 두꺼운 스트랩 사이로 살 씹혀서 물집 생기고, 뒤꿈치 가죽에 살 밀려서 거기도 물집 생기고, 밑창은 두껍고 무거워서 걷다 보면 종아리 근육이 굳 느낌!

답글 0 댓글 1 공유
댓글 1
토마토뾰로롱 P · 4시간 전

와 보기만해도 아픔